부모님 매트리스로도 대만족!
저희 신혼침대 구매하면서, 오래된 부모님 침대 매트리스 함께 구매했어요.
저희는 신혼 입주시기에 맞춰서 배송받기로 했고, 부모님꺼는 주문과 동시에 제작해 가장 빠른 배송일에 받았습니다. 주문하면 빠르면 3일, 혹은 일주일 내에 받아볼 수 있는거 같아요.
저희가 매장에 일요일 오후에 방문했는데, 그 다음주 화요일에 제작완료됐고 수요일부터 받을 수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평일에는 사람이 집에 없어서 일요일 배송요청했는데, 배송일도 지정가능했어요.
매트리스 구매하면서 매트리스 방수커버도 서비스로 주셨는데, 배송기사분께서 방수커버도 직접 씌워주시고 가셨어요. 배송할 때도 출발할 때 미리 연락주시고 도착시간도 대략 알려주세요! 저희집이 엘레베이터 없는 4층인데도 혼자 끈으로 매고 올라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저희가 죄송해서 배송료에 수고비 조금 더 드린 정도에요)
인코스엠 경기광주점에서 스프링 매트리스와 폼 형태 매트리스 두 가지 다 직접 누워보고 종류와 크기를 골랐는데, 부모님은 그 중에서 폼 형태 IFM-300 하드한 느낌을 고르셨어요.
제가 느끼기엔(저희는 좀 더 소프트한 느낌을 골랐거든요) 하드하던데, 부모님은 몸에 착 감기는 느낌이 든다고 하셨어요. 평소 스프팅 매트리스 사용하시다가 폼 형태가 낯설으시면서도 메모리폼의 짱짱한 느낌과 몸을 받쳐주는 느낌이 꽤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무엇보다 가장 만족도 높은 점! 저희 부모님 침대에서는 엄마, 아빠, 강아지(7kg짜리 개)가 함께 자는데, 그 전에는 서로 움직임이 전달돼서 도중에 잠에 깰 때도 많았어요. 특히 강아지가 생각보다 큰 아이라서 밤에 왔다갔다 많이해요. 그런데 매트리스 바꾸고 난 후에는 서로 움직임이 전혀 전달되지 않아서 저희 부모님이 그 점이 가장 만족스러우시다고 하시더라고요!
저희 부모님은 트레이는 따로 구매하지 않고 기존에 있는 거에 올렸는데, 사이즈도 딱 맞네요!
지나가다보니 어느새 편하게 자고있는 저희집 강아지에요. 강아지도 새로바꾼 침대가 많이 편안한가보네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