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인의 장인들이 모여 만든 인코스엠, 수면에 관해서 결코 타협하지 않는 장인정신의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내용 *필수
저희 신혼침대 구매하면서, 오래된 부모님 침대 매트리스 함께 구매했어요.
저희는 신혼 입주시기에 맞춰서 배송받기로 했고, 부모님꺼는 주문과 동시에 제작해 가장 빠른 배송일에 받았습니다. 주문하면 빠르면 3일, 혹은 일주일 내에 받아볼 수 있는거 같아요.
저희가 매장에 일요일 오후에 방문했는데, 그 다음주 화요일에 제작완료됐고 수요일부터 받을 수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평일에는 사람이 집에 없어서 일요일 배송요청했는데, 배송일도 지정가능했어요.
매트리스 구매하면서 매트리스 방수커버도 서비스로 주셨는데, 배송기사분께서 방수커버도 직접 씌워주시고 가셨어요. 배송할 때도 출발할 때 미리 연락주시고 도착시간도 대략 알려주세요! 저희집이 엘레베이터 없는 4층인데도 혼자 끈으로 매고 올라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저희가 죄송해서 배송료에 수고비 조금 더 드린 정도에요)
인코스엠 경기광주점에서 스프링 매트리스와 폼 형태 매트리스 두 가지 다 직접 누워보고 종류와 크기를 골랐는데, 부모님은 그 중에서 폼 형태 IFM-300 하드한 느낌을 고르셨어요.
제가 느끼기엔(저희는 좀 더 소프트한 느낌을 골랐거든요) 하드하던데, 부모님은 몸에 착 감기는 느낌이 든다고 하셨어요. 평소 스프팅 매트리스 사용하시다가 폼 형태가 낯설으시면서도 메모리폼의 짱짱한 느낌과 몸을 받쳐주는 느낌이 꽤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무엇보다 가장 만족도 높은 점! 저희 부모님 침대에서는 엄마, 아빠, 강아지(7kg짜리 개)가 함께 자는데, 그 전에는 서로 움직임이 전달돼서 도중에 잠에 깰 때도 많았어요. 특히 강아지가 생각보다 큰 아이라서 밤에 왔다갔다 많이해요. 그런데 매트리스 바꾸고 난 후에는 서로 움직임이 전혀 전달되지 않아서 저희 부모님이 그 점이 가장 만족스러우시다고 하시더라고요!
저희 부모님은 트레이는 따로 구매하지 않고 기존에 있는 거에 올렸는데, 사이즈도 딱 맞네요!
지나가다보니 어느새 편하게 자고있는 저희집 강아지에요. 강아지도 새로바꾼 침대가 많이 편안한가보네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