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인의 장인들이 모여 만든 인코스엠, 수면에 관해서 결코 타협하지 않는 장인정신의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내용 *필수
잠.. 수면..
예로 부터 '잠이 보약이다.' 라는 말을 많이 들어왔지만 잠자리가 예민하지 않아 어디서든 어떤 공간이든 잠에 대부분 잘 들었던 나는 그말을 실감하지 못했다. 어려서부터솔직히 바닥생활에 더 익숙했었다.
헌데 결혼을 하며 혼수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혼수랍시고 무조건 좋은 브랜드 좋은걸로 해야 좋다는 생각에 비싼걸로 구매해봤지만; 나는 뭐~ 크게 실감하지 못했다.......
시간이 지나고 허리가 좋지않던 신랑은 매트리스가 불편하다는 불평을 내놓기 시작했고,
급기야 ㅠ 아이가 생기고는 공간이 좁아 폐기처분;;;;;;; 그 비싸던 매트리스가 나에겐 크게 매리트있게 다나오지않았다......
그렇게 다시 아이와 함께 바닥생활을 하게 되었고....... 그러던 와중 이사와함께 다시금 매트리스를 구매하러 여러곳을 순회하기 시작했다.. 매트리스에 별로 감이 없던 나는 허리가 좋지 않은 신랑의 의견에 따라 여러곳을 방문해 보았고 신랑은 인코스엠을 선택했다.
솔직히 엄청좋던 브랜드에서도 실망감을 받았던 예전의 기억도 있었고, 대부분의 가구점에 가면 수입매트리스(이태리~어쩌구)를 권하기도 했다.. 가격적인 것도 만만치 않았다.
그치만 인코스엠은 국내 자체 브랜드이기도 했고, 가격적인 면에서도 우리를 만족해줬다..
물론 실제로 누워봤을때의 감촉과 온몸을 균일하게 받쳐주고 포근하게 감싸안아주는 느낌은 기본이였다.
또한,
매트리스는 기본적으로 스프링소재가 많은데 스프링소재를 사용해보기도 하였고,
조금 공부한 덕?에 메모리폼은 매트리스의 소재 중 가장 최근에 만들어진 소재이고, 밀도는 높고 탄성이 낮아 신체적 무게를 골고루 분산시켜 소음이 적고 부부침대로 사용했을때 움직임이 잘 전달되지 않으므로 옆 사람의 수면을 방해하지 않는다는 점과 집먼지 진드리가 내부에서 서식할수 없도록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때문이다.
아참.. 원래는 Q으로 하려고 했지만 사장님이 ㅋㅋㅋ 프레임을 보시고 넓게 쓰면 더 놓다고 하셔서 ㅋㅋ K로 ㅋㅋㅋㅋ (역시 넓으니 더욱 좋아요 만족만족)
그리하여 선택받아 우리집에 오게된 IFM-100
지친 하루를 누워서 피로는 푸는 나만의 공간으로 다시 탄생한 안방/ 나만을 위한 나만의 방
하루의 시작과 끝을 소중한 나와 남편이 함께하는 공간 딱히 불편하진 않았지만 지금처럼의 단잠을 이루지 못했던 지난날들..
IFM-100과 함께하면서 하루의 시작을 개운하게 시작하고 있습니다.
매트리스종류가 많은데 우리 몸에 맞는것을 찾게 되어 기쁩니다.
잚은 수면 시간에도 숙면을 취할수 있는 수면의 질을 높이기에 딱!!
구매할때 사장님께서 IFM-100은 반영구라고 하시긴하셨는데 ㅋㅋㅋ
매트리스경제에 도움이 되려면 ㅋㅋㅋ 이렇게 좋게 만드시면 아니되옵니다 ㅋㅋㅋㅋ
인코스엠을 만난건 행운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