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인의 장인들이 모여 만든 인코스엠, 수면에 관해서 결코 타협하지 않는 장인정신의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내용 *필수
전에 쓰던 매트리스가 별로 안 좋아서 며칠동안 여러 매트리스 시장에 가서 알아보다가 인코스엠 매트리스를 알게 되고 부모님께서 동생이랑 저에게 새로운 매트리스를 사주셨습니다.
전에 쓰던 매트리스는 저희 부모님도 매트리스에 잘 모르셔서 아무데서나 샀었는데 그 매트리스는 용수철 소리가 자주 나고 날씨가 추운 날에는 항상 밑에서 냉기가 올라와 자주 목감기에 걸렸었습니다.
또, 사용하다보면 가끔씩 허리가 너무 아파서 고등학생인 저한테는 정말 큰 단점이었습니다.
그때 딱 인코스엠 매트리스를 알게 되고 후기도 좋고 블로그도 찾아보았는데 너무 좋은 것 같아 싱글로 2개를 샀습니다.
10월 3일 토요일에 계약해서 10월 6일에 바로 와서 지금 현재 3주 정도를 쓰고 있는 중입니다.
확실히 전 매트리스와 차이가 있습니다. 지금 날씨가 정말 쌀쌀한데도 침대에 이불 덮고 누워있으면 따뜻하고 허리도 아프지 않고 편합니다. 그리고 푹신푹신해서 정말 맘에 들고 좋아요ㅠㅠ 이런 매트리스를 써볼 수있어 너무 감동입니다.
또, 전 매트리스는 잠이 잘 안 왔는데 저도 그렇고 제 동생도 그렇고 잠이 잘오고 피곤함도 덜해서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항상 침대에 누워서 핸드폰을 하는데 지금은 침대에 누우면 바로 잠이 와서 핸드폰도 잘 못하고 낮잠 자본적이 거의 없는데 요즘에는 매일 낮잠만 자는거 같아요. 어제만 해도 낮잠만 5시간자고 10시간을 더 잤어요. 불면증이 있으신 분들도 이거 쓰시면 불면증이 사라질거 같이 잠이 와요.
그리고 매트리스 디자인도 제 맘에 쏙 들어요.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서 너무 좋고 사진에도 보이는 것처럼 너무 이뻐요.
인코스엠은 디자인도 그렇고 소재도 그렇고 흠 잡을데가 없을 정도로 좋은거 같아요!!!
제가 어른이 되서 침대를 사야 한다면 다시 여기로 와서 사고 싶어요!! 만약 침대 새로 사야 한다는 사람들이 있으면 이 매트리스 추천할게요.
그리고 침대 설치해주신 기사님에게도 감사하고 싶어요. 너무 친절하시고 좋은 분이신거 같아서 침대 설치하고 나서 정말 행복하고 기분이 좋았습니다~
인코스엠 안 써보신 분들도 한 번 리뷰믿고 사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진짜 후회 안 할거 같아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