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침대 추천, 인코스엠 빅사이즈 매트리스 IFM-100 SK 후기!
신혼침대로 가성비 좋은 IFM-100 SK사이즈 추천해요.
우선, 저는 신혼가구 구매를 위해 정말 다양한 지역(서울, 경기광주, 용인, 남양주, 하남 등)의 가구점을 정말 많이 다녔어요. 그 중 가장 신경을 많이 썼던 매트리스!
해외, 국내 할 거 없이 정말 많이 누워보고 비교해보고 선택한 곳이 바로 인코스엠이에요.
이유는 신혼가구 준비하시는 분들 잘 아시겠지만, 침대 매트리스가 가구에서 가장 비싼 품목 중 하나거든요.
저는 경기광주에 위치한 호메이가구점에 갔다가 우연히 인코스엠 매트리스 브랜드에 알게 됐어요. 우연히 방문해 누워봤더니 소프트함이 정말 좋았던 IFM-100 모델에 반했어요.
그리고 가격이 너무 저렴해 예랑이에게 말했더니, 예랑이가 저한테 "너가 잘못들었다"고 할 정도였어요.
결국 예랑이와 함께 방문해, 예랑이도 만족시키고
거기에 저희 부모님 매트리스까지 함께 구매했어요.
인코스엠 경기광주점에서 인코스엠 매트리스와 호텔식 침대트레이 함께 구매했어요.
신혼침대는 크면 클수록 좋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저희는 매장에 진열된 LK 사이즈보다 하나 더 큰 SK 사이즈(가로 1800)를 구매했어요.
인코스엠 매트리스는 LK 사이즈 보다 큰 SK 이상 사이즈 주문제작이 가능해요.
이 점도 인코스엠의 엄청난 메리트에요.
주문제작이 불가능한 해외 브랜드 제품들에 비해 원하는 사이즈 제작이 가능하고,
거기에 매트리스 가격이 훨씬 저렴해 큰 사이즈를 주문해도 가격적인 부담이 없어요.
비싼 매트리스는 크기가 커질수록 가격 부담도 커지는데, 인코스엠 매트리스가 워낙 저렴하니까 SK 사이즈를 사도 저희는 예산 내에서 오히려 남더라고요.
SK사이즈를 사면 생각치 못했던 단점은 맞는 이불패드 찾기가 쉽지 않다는 점 하나였어요.
우리나라 대부분 침대들은 Q, K 위주로만 돌아가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이 점도 저처럼 인터넷에서 이불 겸용 패드를 구매하시면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제가 인코스엠 매트리스의 가성비가 좋아 신혼매트리스, 부모님 매트리스 직접 구매하고 주변에 추천하는 건 사실 퀄리티가 뒷받침되기 때문이에요.
저희 신혼침대는 IFM-100을 구매했어요. (부모님은 좀 더 하드한 IFM-300)
IFM-100은 소프트함과 하드함 중간정도의 느낌인데, 두툼한 폼 형태 매트리스에요.
두 가지를 비교해 누워봤을 때, IFM-100은 좀 더 빨리 내 몸에 쏙 맞춰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침대에 딱 누으면 저의 체형라인을 따라서 매트리스가 몸의 빈 공간 없이 저를 받춰주는 느낌이에요. IFM-300은 단단하게 체형을 지지해주는 느낌이 있다면, IFM-100은 저를 포근하게 안아주는 느낌이에요.
저의 체형라인을 따라 침대가 받쳐주는 모양을 표시해봤어요.
저는 허리가 얇아서 특히 허리가 떠 있는 경우가 많은데, 인코스엠 IFM-100 매트리스는 허리 부분도 탁 지지해주는 묵직한 소프트함이 좋아서 수면이 정말 편해요.
옆으로 누워서 자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어요. 옆으로 누워도 결림 현상이 덜하더라고요.
그래도 똑바로 누워있는게 너무 편해서 제 생각에는 수면자세가 좋지 않은 분들도 매트리스로 오히려 수면자세 교정이 가능할 거 같아요.
말로 좋은 점을 모두 표현할 수 없다는 점이 너무 아쉬워요.
타 브랜드에서 매트리스 체험, 퀄리티, 가격 모두 따져보고 오셔도 만족스러울만한
장점을 가진 인코스엠 매트리스에요.
최소 100만원이 넘는 금액을 주고 사는 침대이기 때문에,
수면의 퀄리티가 평소 삶의 질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서울사시는 분들 매트리스 구매할 때 꼭 인코스엠 경기광주점에 체험을 추천드려요!!